시장 반응을 탐색하고 기회를 발굴해내는 프론트 라인입니다.
인사이드 세일즈는 일본 시장에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를 대신하여,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정중하고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잠재 고객의 첫 반응을 유도하고, 전화, 이메일, 메시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접점을 만들어내며, 궁극적으로 미팅 성립까지를 목표로 하는 초기 영업 실행 역할을 수행합니다. 계약, 제안, 가격 협상 등의 클로징 단계는 별도로 진행되며, 인사이드 세일즈는 이 전 단계에서 미팅 기회 창출에 집중하는 프론트 라인의 핵심 채널입니다.
J-Bridge의 인사이드 세일즈는 일본 현지 방식에 맞춘 초기 영업 활동(SDR/BDR)으로, 고객과의 첫 접점을 만들고 미팅을 성립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주요 실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.
※ 일본 시장에서는 시장·고객 핏이 높을 경우 약 3%, 일반적인 대상은 1% 미만의 미팅 성립률이 일반적입니다.
기본적으로 월 300만 원부터 시작되며, 이 경우 평균적으로 월 2~8건의 미팅 성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 타겟 난이도와 어프로치 볼륨에 따라 세부 조정이 가능합니다.
최종 결정은 고객사에서 하셔야 하지만,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위해 타겟 선정 기준, 접근 방법, 메시지 스크립트 등 실무 제안을 드리며, 고객사와 협의 후 확정된 방향으로 실행합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잠재 고객뿐 아니라 유통, 공동사업, 제휴를 위한 파트너사 발굴 및 미팅 주선 목적의 어프로치도 지원합니다.
OUR services
시장 정보가 부족하거나 무엇부터 시작할지 막막하시다면, 사전면담을 통해 귀사의 상황을 진단하고 예상 실행 전략과 주요 리스크를 안내해드립니다.
전문가 미팅 예약하기 (무료)